작성일

일회용 전자담배: 정가품 구별 팁

한국의 전자담배 시장이 매년 성장하면서, 전자담배로 갈아타고 입문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는 중입니다.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전자담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전자담배 제품들 또한 점점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 상황을 악용해 전자담배 사용자들에게 모조품을 판매하여 이윤을 챙길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가짜 전자담배 제품은 매우 쉽게 생산되고 유통됩니다. 제품 포장과 빈 카트리지는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조업자들은 이러한 카트리지에 거의 모든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제조업자들은 JUUL, Puff Bar, Geek Bar, Elf Bar 등과 같이 유명한 전자담배 브랜드를 자주 따라하기 때문에 위조품이 많습니다.


일회용 전자담배의 정가품 여부 확인 팁:

1. 제품의 일련번호 (시리얼 코드) 또는 QR 코드 확인하기

자기의 전자담배가 정품인지 아닌지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전자담배 상자 포장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전자담배 브랜드는 일련번호 (시리얼 코드) 를 가지고 있어 웹사이트에서 제품의 진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리얼 코드가 없다면, 홀로그램 스티커, 마이크로 텍스트, 위조 방지 패턴 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QR 코드의 경우, 스캔하면 즉시 진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신뢰할 수 있는 상점에서 구매하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명성 있는, 업계 기준을 준수하는 회사에서만 구매하는 것이 안전한 방법입니다. 적극적인 가격 경쟁을 위해 가격을 조정하는 회사도 있지만, 시장 가격보다 훨씬 낮은, 비현실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이 판매중인 경우에는 꼭 그 이유를 의심해야 합니다.

JZVapes는 고품질 전자담배의 신뢰성 있는 판매처로 명성을 쌓았습니다. 2019년에 설립된 이후 지금까지 2년 이상 운영되어왔으며, Allo, Vgod, Elfbar, Puffbar, Juul과 같은 최고 브랜드들의 합법적인 라이선스 도매업자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캐나다와 미국의 공장에서 제품을 직접 수입하고, 고객에게 진정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함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저희는 제 삼자 딜러로부터 제품을 구매하지 않으므로, 고객들이 정품 고품질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저희는 캐나다에서 인증된 도매업자로서 한국에서 제품을 판매할 때, 캐나다 법을 준수하여 고객들이  정품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3. 제품의 브랜드, 또는 제조업체에 문의하기

아직도 본인이 가지고 있는 전자담배가 정품인지 확신하지 못한다면, 그 제품의 정가품 여부가 확실할 때까지 사용하지 마세요.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품 제조업체와 연락을 취하는 것입니다. 브랜드의 정식 웹사이트에서 제조업체의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고 업체에 직접 문의를 넣어, 가지고 있는 제품이 정품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위에 팁들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위조품을 잡아내는 것은 결코 쉽진 않지만,  가능한 일입니다. 그러나 구매한 전자담배 제품을 의심하기 전에, 위조품 구매를 방지할 수 있는 가장 좋고 안전한 방법은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로부터 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